배경
구분선
Q. 원하는 날짜에 투어 인원수가 4명 미만이면 어떻게 되나요?
투어 날짜 2일전까지 인원수가 4명 이하인 경우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하셨던 예약금은 100% 다시 환불해 드립니다.
Q. 조인투어란 무엇인가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비용절감 및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Q. 영어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여행하시는 동안 가이드가 모든 것을 알아서 안내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영어 단어를 사용하거나 바디랭귀지를 하셔도 가이드가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필요 시 전화나 문자로 한국인 직원과 언제든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Q. 수영을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구명조끼를 착용하기에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날씨때문에 투어가 취소 될수도 있나요?
태풍이나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 하루 전에 통보해 드리며 예약금을 환불해드립니다. 투어 진행중 또는 현장에 도착 후, 날씨로인해 투어가 불가한 경우는 일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아침은 어디서 먹나요?
이동중 패스트푸드점, 또는 현지 도착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투어 후, 숙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 드랍 요청할 수 있나요?
세부/막탄 지역 시내 쇼핑몰,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 내려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일 담당 가이드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오슬롭 + 캐녀닝 투어 (Oslob & Canyoning Tour)

예약 시 22,000원 입금, 투어당일 4,600페소 현지지불 / 1인
※ 다른팀들과 함께하는 조인투어입니다.
최소 출발인원
숙소 출발시간
투어 소요시간
투어 가능날짜

최소 출발인원
4명

숙소 출발시간
03:00 ~ 04:00

투어 소요시간
약 15시간

투어 가능날짜
일, 월, 화, 수, 목, 금, 토

포함 내역
가이드 (영어), DSLR 사진촬영, 수중카메라 대여
이동차량 (운전기사, 유류비)
고래상어 스노클링 및 장비일체 (구명조끼, 스노클링, 방수팩)
캐녀닝 입장료 및 장비일체 (헬멧, 구명조끼, 아쿠아슈즈, 방수팩)
점심, 샤워 & 타올
조식, 석식 불포함
짚라인 불포함
예상 일정
03:00 숙소 픽업 (숙소에 따라 상이)
06:30 고래상어 스노클링
08:00 조식 (현지 지불)
10:00 풀코스 캐녀닝 (4~5시간 소요)
14:00 점심
15:00 세부로 이동
18:00 숙소 드랍 (숙소에 따라 상이)
※ 현지사정 및 날씨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여 조건
2인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 8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노약자, 장시간 차량이동이 어려운 분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픽업/드랍 장소가 세부/막탄 시내가 아닌 경우 예약전에 문의주세요.
공항 픽업 및 휴대용 가방보다 큰 짐이 있는 경우 예약전에 문의주세요.
※ 만12세 이하의 어린이는 캐녀닝 시 별도의 전담 가이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지불)
개인 준비물
수영복 또는 편한복장, 슬리퍼
선크림
갈아입을 옷

모처럼의 휴가를 알차게 보내고 싶으세요? 청춘을 불사를 무언가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슬롭 + 캐녀닝 투어가 정답입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투어를 알차게 하루에 끝낼 수 있습니다.
이른 새벽에 출발하고 체력소모가 많기에 투어 전날 음주가무는 피하셔야 합니다!

첫 코스로 바다의 젠틀맨 고래상어를 만나러 갑니다.
필리핀 전역에서 고래상어가 출몰하지만 매일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오슬롭입니다. 그러다보니 언제나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기에 남들보다 일찍일어나 오슬롭으로 출발해야 합니다.
오슬롭에 도착하면 고래상어와 수영을 하기에 앞서 관공서에서 진행하는 안전・주의사항 교육을 받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필리핀 쪽배를 이용하여 바다로 조금만 나가면 바로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고래상어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은 약 30분이므로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고래상어와 수영도 하고 멋진 인생샷도 찍어두어야 합니다. 뱃사공에게 부탁하면 멋진 사진과 영상을 찍어줍니다. 약간의 팁은 매너겠죠?
그렇게 열심히 고래상어와 수영을 하다보면 어느덧 헤어져야 할 시간입니다. 간단하게 샤워하고 현지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은 후, 캐녀닝 장소로 이동합니다.

캐녀닝을 위한 베이스 캠프에 도착하여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귀중품 및 약간의 현금을 방수팩에 넣어 캐녀닝이 이루어지는 계곡으로 이동합니다.
계곡물에 들어가기에 앞서 전문 안전요원이 주의사항을 알려줍니다.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이니 항상 안전요원의 안내를 잘 따르고 혹시 모를 사고에 주의해야합니다.
가와산 캐녀닝 풀코스는 함께한 사람들의 체력조건에 따라 약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처음해보는 것이라 살짝 두렵고 무섭기도 하지만 곧 캐녀닝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됩니다.
아드레날린 풀풀 풍기며 계곡을 따라 수영을 하고 바위를 오르내리고 물속으로 점프도 하며 '아... 내가 돌도 씹어먹을 나이는 지났구나...' 라고 저질체력을 한탄할 때즈음 중간지점에 도착하여 잠깐의 휴식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곳에서는 현지 주민들이 꿀맛같은 BBQ, 소시지,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허기진 배와 체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캐녀닝 후반부에는 좀 더 물이 깊어지기에 수영을 더 즐길 수 있고 워터 슬라이드나 외줄 그네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와 외줄 그네는 약간의 도네이션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코스는 가와산 폭포! 에메랄드 빛을 띄는 폭포에서 캐녀닝을 마친 성취감을 만끽하며 멋짓 인생샷을 찍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시 베이스 캠프로 돌아와 샤워, 환복 및 약간은 늦은 점심식사를 합니다.
식사 후 세부로 돌아가는 차안에서 지친 몸을 맡기고 달콤하게 한숨 자고 일어나면 세부에 도착하게 됩니다.

세부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뒤로하고 한국에서 일상으로 돌아갈때즈음, 투어 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이 이메일로 도착합니다.

예약 전 확인사항
  • 예약 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보이스와 바우처 파일을 꼭 확인하세요.
  • 예약 진행 시, 이용약관여행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연락처, 호텔명 등 잘못된 정보로 인한 투어 참여불가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지각, 항공기지연, NO-SHOW 등으로 인한 투어 미참여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투어 예정일 3일 이내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외 여행 중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가와산 캐녀닝은 익스트림 스포츠로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없기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