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구분선
Q. 원하는 날짜에 투어 인원수가 4명 미만이면 어떻게 되나요?
투어 날짜 2일전까지 인원수가 4명 이하인 경우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하셨던 예약금은 100% 다시 환불해 드립니다.
Q. 조인투어란 무엇인가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비용절감 및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Q. 영어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여행하시는 동안 가이드가 모든 것을 알아서 안내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영어 단어를 사용하거나 바디랭귀지를 하셔도 가이드가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필요 시 전화나 문자로 한국인 직원과 언제든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Q. 수영을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구명조끼를 착용하기에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날씨때문에 투어가 취소 될수도 있나요?
태풍이나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 하루 전에 통보해 드리며 예약금을 환불해드립니다. 투어 진행 중 또는 현장 도착 후, 날씨로인해 진행이 불가한 경우는 진행하지 못한 부분에대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아침은 어디서 먹나요?
이동중 패스트푸드점, 또는 현지 도착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투어 후, 숙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 드랍 요청할 수 있나요?
세부/막탄 지역 시내 쇼핑몰,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 내려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일 담당 가이드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캐녀닝 + 모알보알 호핑투어 (Canyoning + Moalboal Hopping)

예약 시 24,000원 입금, 투어당일 3,000페소 현지지불 / 1인
※ 다른팀들과 함께하는 조인투어입니다.
최소 출발인원
숙소 출발시간
투어 소요시간
투어 가능날짜

최소 출발인원
4명

숙소 출발시간
04:00 ~ 05:00

투어 소요시간
약 15시간

투어 가능날짜
일, 월, 화, 수, 목, 금, 토

포함 내역
가이드 (영어), 이동차량 (운전기사, 유류비)
캐녀닝 입장료 및 장비일체 (헬멧, 구명조끼, 아쿠아슈즈, 방수팩)
호핑 방카보트및 장비일체 (구명조끼, 스노클링, 방수팩)
점심, 샤워 & 타올
조식, 석식 불포함
수중 카메라 불포함
짚라인 불포함
예상 일정
04:30 숙소 픽업 (숙소에 따라 상이)
07:30 조식 (현지 지불)
08:00 풀코스 캐녀닝 (4~5시간 소요)
12:00 점심
13:00 모알보알 호핑투어
16:00 세부로 이동
19:00 숙소 드랍 (숙소에 따라 상이)
※ 현지사정 및 날씨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여 조건
2인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 8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노약자, 장시간 차량이동이 어려운 분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픽업/드랍 장소가 세부/막탄 시내가 아닌 경우 참여할 수 없습니다.
공항 픽업 및 휴대용 가방보다 큰 짐이 있는 경우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만12세 이하의 어린이는 캐녀닝 시 별도의 전담 가이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지불)
개인 준비물
수영복 또는 편한복장, 슬리퍼
선크림
갈아입을 옷

산과 바다를 함께 누비는 세부 필수코스. 가와산 캐녀닝과 모알보알 호핑투어를 한번에 즐겨보세요.

캐녀닝을 위한 베이스 캠프에 도착하여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귀중품 및 약간의 현금을 방수팩에 넣어 캐녀닝이 이루어지는 계곡으로 이동합니다.
계곡물에 들어가기에 앞서 전문 안전요원이 주의사항을 알려줍니다.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이니 항상 안전요원의 안내를 잘 따르고 혹시 모를 사고에 주의해야합니다.
가와산 캐녀닝 풀코스는 함께한 사람들의 체력조건에 따라 약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계곡 입구까지는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고 짚라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계속까지 빠르게 이동 원하시면 짚라인을 추천드립니다.

처음해보는 것이라 살짝 두렵고 무섭기도 하지만 곧 캐녀닝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됩니다.
아드레날린 풀풀 풍기며 계곡을 따라 수영을 하고 바위를 오르내리고 물속으로 점프도 하며 '아... 내가 돌도 씹어먹을 나이는 지났구나...' 라고 저질체력을 한탄할 때즈음 중간지점에 도착하여 잠깐의 휴식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곳에서는 현지 주민들이 꿀맛같은 BBQ, 소시지,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허기진 배와 체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캐녀닝 후반부에는 좀 더 물이 깊어지기에 수영을 더 즐길 수 있고 워터 슬라이드나 외줄 그네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와 외줄 그네는 약간의 도네이션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코스는 가와산 폭포! 에메랄드 빛을 띄는 폭포에서 캐녀닝을 마친 성취감을 만끽하며 멋짓 인생샷을 찍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시 베이스 캠프로 돌아와 샤워, 환복 및 약간은 늦은 점심식사를 합니다.
식사 후 30분 정도 이동하여 모알보알 페스카도르 섬에서 호핑투어를 즐기게 됩니다.

모알보알은 필리핀에서도 다이빙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다이빙이 아닌 호핑투어 & 스노클링으로도 충분히 모알보알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습니다.
페스카도르 아일랜드는 맑고 비교적 낮은 수심으로 각양각색의 열대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바다 거북이와 정어리 떼의 군무를 보며 스노클링도 할 수 있기에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돌고래를 구경하는 것도 가능했지만 몇년전 지진발생 후로는 이 지역에서 거의 출몰하지 않고 있네요. ㅜㅜ 언젠가 다시 돌아올 날을 기약해봅시다.
모알보알의 호핑투어까지 끝내고 나면 간단하게 샤워를 하고 세부로 복귀하는 일정이 되겠습니다.

예약 전 확인사항
  • 예약 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보이스와 바우처 파일을 꼭 확인하세요.
  • 예약 진행 시, 이용약관여행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연락처, 호텔명 등 잘못된 정보로 인한 투어 참여불가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지각, NO-SHOW 등으로 인한 투어 미참여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투어 예정일 3일 이내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외 여행 중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가와산 캐녀닝은 익스트림 스포츠로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없기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