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구분선
Q. 원하는 날짜에 투어 인원수가 4명 미만이면 어떻게 되나요?
투어 날짜 2일전까지 인원수가 4명 이하인 경우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하셨던 예약금은 100% 다시 환불해 드립니다.
Q. 조인투어란 무엇인가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비용절감 및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Q. 영어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여행하시는 동안 가이드가 모든 것을 알아서 안내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영어 단어를 사용하거나 바디랭귀지를 하셔도 가이드가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필요 시 전화나 문자로 한국인 직원과 언제든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Q. 수영을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구명조끼를 착용하기에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날씨때문에 투어가 취소 될수도 있나요?
태풍이나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 하루 전에 통보해 드리며 예약금을 환불해드립니다. 투어 진행중 또는 현장에 도착 후, 날씨로인해 투어가 불가한 경우는 일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아침은 어디서 먹나요?
이동중 패스트푸드점, 또는 현지 도착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투어 후, 숙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 드랍 요청할 수 있나요?
세부/막탄 지역 시내 쇼핑몰,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 내려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일 담당 가이드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가와산 캐녀닝 투어 (Kawasan Canyoning Tour)

예약 시 22,000원 입금, 투어당일 2,900페소 현지지불 / 1인
※ 다른팀들과 함께하는 조인투어입니다.
최소 출발인원
숙소 출발시간
투어 소요시간
투어 가능날짜

최소 출발인원
4명

숙소 출발시간
04:00 ~ 05:00

투어 소요시간
약 13시간

투어 가능날짜
일, 월, 화, 수, 목, 금, 토

포함 내역
가이드 (영어), DSLR 사진촬영, 수중카메라 대여
이동차량 (운전기사, 유류비)
캐녀닝 입장료 및 장비일체 (헬멧, 구명조끼, 아쿠아슈즈, 방수팩)
점심, 샤워 & 타올
조식, 석식 불포함
짚라인 불포함
예상 일정
04:00 숙소 픽업 (숙소에 따라 상이)
07:30 조식 (현지 지불)
09:00 풀코스 캐녀닝 (4~5시간 소요)
13:00 점심
14:00 세부로 이동
18:00 숙소 드랍 (숙소에 따라 상이)
※ 현지사정 및 날씨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여 조건
2인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 8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노약자, 장시간 차량이동 및 걷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픽업/드랍 장소가 세부/막탄 시내가 아닌 경우 예약전에 문의주세요.
공항 픽업 및 휴대용 가방보다 큰 짐이 있는 경우 예약전에 문의주세요.
※ 만12세 이하의 어린이는 캐녀닝 시 별도의 전담 가이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지불)
개인 준비물
수영복 또는 편한복장
선크림
갈아입을 옷

눈으로 보는 것보다 몸으로 느끼는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 좀 더 익스트림하고 좀 더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가와산 캐녀닝 투어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캐녀닝이란(Canyoning 또는 Canyoneering) 트래킹, 수영, 절벽 다이빙 등을하며 협곡을 따라 내려오는 아주 특별한 액티비티로,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짜릿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전장비 착용과 전문 안전요원이 함께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캐녀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부시에서 차량으로 3시간 30분정도 남서쪽으로 이동하면 베이스 캠프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이른 시간 출발로 허기진 배는 이동중 패스트푸드점에서 간단히 해결합니다.
베이스 캠프에 도착하면 캐녀닝 장비를 착용하고 귀중품 및 약간의 현금을 방수팩에 넣어 캐녀닝 장소로 이동합니다. 휴대폰처럼 충격에 약한 물건은 차량이나 가이드에게 맡겨주세요.
인원수에 따라 오토바이 또는 차량을 이용하여 약 15분 정도 산길을 따라 올라간 후, 좁은 오솔길을 따라 다시 20분 가량 도보로 이동하면 시원한 계속의 물소리가 들려옵니다.
캐녀닝에 앞서 다음과 같은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게 됩니다. "물이 앝은 곳에서 점프할 때는 다리를 오므려서 발가락이나 발목의 부상을 피하고, 바위를 오르거나 내려갈 때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높은 곳에서 다이빙하는 것이 무섭다면 무리하지 말고 다른 경로로 이동하세요."

안전교육이 끝나면 간단한 준비운동을 하고 본격적으로 캐녀닝을 시작합니다. 캐녀닝에 소요되는 시간은 함께한 사람들의 체력조건에 따라 약간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 것들이라 살짝 두렵고 무섭기도 하지만 곧 캐녀닝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됩니다.
아드레날린 풀풀 풍기며 계곡을 따라 수영을 하고 바위를 오르내리고 물속으로 점프도 하며 '아... 내가 평소에 운동이 부족했구나...' 라고 저질체력을 한탄할 때즈음 중간지점에 도착하여 잠깐의 휴식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곳에서는 현지 주민들이 꿀맛같은 BBQ, 소시지,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허기진 배와 체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캐녀닝 후반부에는 좀 더 물이 깊어지기에 수영을 더 즐길 수 있고 워터 슬라이드나 외줄 그네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와 외줄 그네는 약간의 도네이션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코스는 가와산 폭포! 에메랄드 빛을 띄는 폭포에서 캐녀닝을 마친 성취감을 만끽하며 멋짓 인생샷을 찍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시 베이스 캠프로 돌아와 샤워, 환복 및 약간은 늦은 점심식사를 합니다.
식사 후 세부로 돌아가는 차안에서 지친 몸을 맡기고 달콤하게 한숨 자고 일어나면 세부에 도착하게 됩니다.

세부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뒤로하고 한국에서 일상으로 돌아갈때즈음, 투어 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이 이메일로 도착합니다.

예약 전 확인사항
  • 예약 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보이스와 바우처 파일을 꼭 확인하세요.
  • 예약 진행 시, 이용약관여행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연락처, 호텔명 등 잘못된 정보로 인한 투어 참여불가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지각, 항공기지연, NO-SHOW 등으로 인한 투어 미참여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투어 예정일 3일 이내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외 여행 중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 가와산 캐녀닝은 익스트림 스포츠로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없기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