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구분선
Q. 원하는 날짜에 투어 인원수가 4명 미만이면 어떻게 되나요?
투어 날짜 2일전까지 인원수가 4명 이하인 경우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하셨던 예약금은 100% 다시 환불해 드립니다.
Q. 조인투어란 무엇인가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비용절감 및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Q. 영어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여행하시는 동안 가이드가 모든 것을 알아서 안내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한 영어 단어를 사용하거나 바디랭귀지를 하셔도 가이드가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필요 시 전화나 문자로 한국인 직원과 언제든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Q. 수영을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구명조끼를 착용하기에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날씨때문에 투어가 취소 될수도 있나요?
태풍이나 열대성 저기압의 영향으로 투어가 불가한 경우, 하루 전에 통보해 드리며 예약금을 환불해드립니다. 투어 진행 중 또는 현장 도착 후, 날씨로인해 진행이 불가한 경우는 진행하지 못한 부분에대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아침은 어디서 먹나요?
이동중 패스트푸드점, 또는 현지 도착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투어 후, 숙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 드랍 요청할 수 있나요?
세부/막탄 지역 시내 쇼핑몰, 레스토랑, 마사지샵 등에 내려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일 담당 가이드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아일랜드 호핑 투어 (Island Hopping Tour)

예약 시 10,000원 입금, 투어당일 2,600페소 현지지불 / 1인
※ 다른팀들과 함께하는 조인투어입니다.
최소 출발인원
숙소 출발시간
투어 소요시간
투어 가능날짜

최소 출발인원
2명

숙소 출발시간
09:00

투어 소요시간
약 7시간

투어 가능날짜
일, 월, 화, 수, 목, 금, 토

포함 내역
가이드, 사진촬영
이동차량 (운전기사, 유류비)
방카보트, 스노클링 장비일체
음료, 뷔페 점심, 타올
체험다이빙 불포함 (추가가능)
예상 일정
09:00 숙소 픽업 (숙소에 따라 상이)
09:50 방카보트 탑승
10:30 날루수안 스노클링
12:00 날루수안 뷔페 점심
13:30 힐루뚱안 스노클링
14:30 육지로 이동
16:00 숙소 드랍 (숙소에 따라 상이)
※ 보트를 타고 바다를 나가기에 당일 파도, 바람에 따라 일정 및 포인트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날루수안 섬은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지만 섬이 작고 물이부족하여 샤워시설이 없습니다.
참여 조건
2인부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노약자 및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개인 준비물
수영복 또는 편한복장, 슬리퍼
선크림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캐녀닝 + 모알보알 호핑투어를 이용해주세요.

필리핀 세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필리핀에는 7100여개의 섬들이 있고 세부 앞 바다에도 크고 작은 섬들이 있습니다. 이 섬들을 둘러보며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함께 수영을 하는 투어로 세부에 왔다면 한번쯤 해봐야하는 필수 코스입니다.

호핑투어를 하면서 방문하게 되는 곳은 날루수안 섬과 힐루뚱안 해상보호구역입니다.
방카를 타고 날루수안 섬으로 이동하면서 호핑투어하면서 주의할 점, 일정 등에대한 브리핑을 갖게 됩니다.

한국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날루수안 섬(Nalusuan Island)에 도착해서부터 본격적으로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물놀이가 시작됩니다.
물이 빠지면 섬 뒤편으로 모래사장이 드러나기에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거닐면서 멀리보이는 세부와 막탄섬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도 찍을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날루수안 섬 안에있는 레스토랑에서 깔끔한 뷔페를 드시게 됩니다.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김치, 불고기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는 곳은 힐루뚱안 해상보호구역입니다.
날루수안 주변은 비교적 수심이 낮기에 작은 열대어만 볼 수 있는데요. 힐루뚱안 해상보호구역에서는 큰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에서는 스노클링과 더불어 체험 다이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 다이빙이란 스쿠버 다이빙 라이센스가 없는 분들이 비교적 얕은 수심에서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오랜 경력의 다이버들이 도와드리기 때문에 수영을 못해도 참여 가능합니다.
호핑투어 하면서 체험 다이빙을(체험 다이빙 추가 : 1인 1,000페소) 원하시는 경우, 예약 시 요청항목에 참여 인원수를 추가로 적어주세요.

만2세 이하 유아는 무료, 미취학 아동의 경우 예약금은 동일하며 현지지불 금액은 1,600페소입니다.
유아 또는 미취학 아동과 함께하는 경우는 예약 시 요청항목에 이 내용을 추가로 적어주세요.

호핑투어라고 다 같은 호핑투어가 아닙니다. 어떤 섬을 가고 어떤 식사를 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크게 달라집니다.
본 상품은 다이빙&호핑 전문 디스커버리투어와 함께 진행합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만족도 높은 날루수안 호핑투어를 즐겨보세요.

예약 전 확인사항
  • 예약 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보이스와 바우처 파일을 꼭 확인하세요.
  • 예약 진행 시, 이용약관여행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연락처, 호텔명 등 잘못된 정보로 인한 투어 참여불가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지각, NO-SHOW 등으로 인한 투어 미참여 시,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투어 예정일 3일 이내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해외 여행 중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